~22.12.1
1 간단한깃발 준비해주기
2 모델링에 본의 최종 부모가 되는 위치에 point심기
3 본을 이어줄 전체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skin 넣어주기
>만약에 이렇게스킨된 오브젝트를 수정해야할경우 개별로 선택하고 위에 모디파이어를 추가.
4 bone에서 본 심고 본이름 차례대로 포인트에 link해주기
>link를 먼저해주고 셋스킨을 적용해야한다. 안그러면 중심이 망가져서 클남...
5 모디파이어의 skin에서 엔벨롭>bone add로 본을 오브젝트에 연결
6 본이 잘 보일수있게 박스테두리로 넣어주기
(본 우클릭>오브젝트프로퍼티>display as box)
7 포인트 쪽의 가중치를 봉에 연결하고 나머지는 깃발에 나눠서 연결
(저번의 가중치테이블, 셀렉트버텍스로)
기본적인 키셋팅 단축키 참고
ui상에서의 애니 재생키를 />shift space(줌 투 기즈모)로 바꿔줬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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